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Dammmmmm~

Want it!


From Funshop '에어로 불 블루투스 스피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여기 저기 리뷰를 본 결과
아이패드 프로 + 애플 펜슬 조합은 좀 짱인 듯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Leica M9 silver
Wish list. 2011.01.24 13:51

DSLR Club에 리뷰 글이 올라와서 보다가 다나와 가격검색 눌러봄
최저가 9백3십만원. 나머지는 9백8십만원
가격보고 ㅎㄷㄷ거리긴 커녕 ㅋㅋㅋ하면서 웃게 됨

다른 것보다 이 제품이 이미 품절이라는거 ㅋㅋㅋ
신고


스노우캣 블로그에서 퍼온 동영상
오두막이 있어야 이런걸 찍을 수 있단 말이지...
고양이와 오두막 뽐뿌가 동시에 오는구나
신고

요즘 고민중에 한가지. 카메라를 뭘 살까 고민중...;;
라이카 X1. 정말 끌리고 확실히 오두막보다 자주 들고 다니면서 많이 찍을 수 있고, 이제 곧 가을이니 클래식 수트와도 잘 어울릴 것 같고 간지 좔좔좔에 CCD 크기도 DSLR 크롭바디만하고 레알 라이카 렌즈 덕분에 엄청난 선예도를 가지고 있는 괴물 컴팩트 카메라. 머리로는 확실히 라이카 X1이 훨씬 유용하다고 판단된다.

근데 가슴은 오두막을 사라고 한다. -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엄훠나... 나 Leica X1 땡기기 시작했다. 어쩌면 좋아
다나와 최저가격 2,500,000원. 헐~
신고

갑자기, 그냥, 왠지 모르게, 괜히, 번뜩, 아무 이유없이, 아이러버 스토리가 있으면 독서를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글도 지원해서 아마존 킨들보다 좋아보인다. 맥이랑도 잘 붙나? 그냥 갑자기 이유없이....갖고 싶어졌다. ㅜ_ㅜ
신고

Panasonic LUMIX GF1
Wish list. 2010.01.12 16:15

헛...올림푸스 P1 봤을 때도 별 감흥이 없었는데, 이 녀석은 왜 이렇게 땡기는 것이냐? 요즘 카메라들은 가면 갈수록 노이즈 억제력이 엄청나게 좋아지는구나. 게다가 번들(?)렌즈가 LUMIX G 20mm F1.7이다. 워매~ 조리개가 엄청나게 밝구만. 드디어 GR-D2를 버릴 때가 된건가? 근데 내수랑 가격차이가 왜케 많이 나는거지? -_-;;

LUMIX GF1 리뷰보러가기
신고

사고는 싶은데 나한테 정.말.로 필요한지 고민하는 중
핑크님은 구매했다가 환불했다고 하지만 땡기는건 어쩔 수 없는 듯
신고

와콤 인튜어스4
Wish list. 2009.04.13 11:53

오~이쁘다. LED도 편할 것 같고, 압력레벨도 2배로 늘었구나. 근데 쓰고 있는 인튜어스1이 고장나질 않네...거의 10년은 쓴거 같은데...왜 고장나지 않을까. 환율 떨어질 때까지 고장나면 안되는데...ㅜ_ㅜ
신고

prev page next page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