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는 Podcast 중에서 Layers TV라는 Adobe 제품군에 대한 팁을 소개해주는 Podcast가 있다. 80회 에피소드에서 이번에 새로 발표된 와콤 인튜어스4에 대해서 소개한 내용이다. 소개하는 사람의 표정은 완전 만족+행복해하는 표정이다. 완전 지대로 뽐뿌하는구만...;;
  1. BlogIcon thinkfish del reply

    헉 파인더를 선택하면 엑스포제나 이런것도 기능이 다 뜨는군요. 멋지데요? ^^bbb
    아웅 사고싶당~

    2009.04.20 17:31


와콤 인튜어스4
Wish list. 2009.04.13 11:53

오~이쁘다. LED도 편할 것 같고, 압력레벨도 2배로 늘었구나. 근데 쓰고 있는 인튜어스1이 고장나질 않네...거의 10년은 쓴거 같은데...왜 고장나지 않을까. 환율 떨어질 때까지 고장나면 안되는데...ㅜ_ㅜ
  1. BlogIcon thinkfish del reply

    저도 인튜어스2 7년된거 같은데 몇번 떨어뜨려도 안 부서져요 ㅠ.ㅠ

    2009.04.13 13:49
  2. BlogIcon Kiho. del reply

    전 3.. 몇년동안 더 쓸래요...
    칫!! 너무 이쁜 듯;;

    2009.04.14 01:19
  3. BlogIcon 와콤블록쥔장!! del reply

    와콤공식블로그!! 와보셨나요? 지금 인튜어스4 체험단 모집 함다!! @ -_)+
    딱딱한 홈피 가 아니니... 자유로히 친구집 처럼 들러주세요!!

    2009.04.19 00: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Wacom Graphire Bluetooth! 책상 위에 또 하나의 선이 없어졌다! ( ‾ ‾ )/
근데 확실히 Intuos2 보다 안 좋다. 감도가 떨어지는구나.
이젠 그림 그리는 일은 거의 없으니까 손목만 병신 안되면 되지 뭐~
  1. BlogIcon thinkfish del reply

    예전 국내에 들어오지 않았을때 잠시 땡기다가 잊고 있었는데 지르셨군요 ^^
    전 나~~~중에 24인치 액정 타블렛을....노리다 늙어죽을지도 ㅠ.ㅠ

    2008.07.07 14:56
    • 24인치는 아직 없구요 ^^ 20인치를 노릴지도...12인치도 나왔던데 작을것 같기도 하고요. 뭐 항상 고민이죠 ㅋㅋ

      BlogIcon thinkfish 2008.07.11 13:40 del
  2. BlogIcon PINK del reply

    전 잘 모셔만 두고 있습니다. (-_-);;;
    필요할때 잘 써야지~라며 위로중이져. ㅠㅠ

    2008.07.07 20:04
  3. BlogIcon mono del reply

    전 액정타블렛이 뽐뿌를 때리고 있숨다.....ㅎㅎㅎ
    200만원쯤 하던데....

    2008.07.14 06:34
  4. BlogIcon mono del reply

    그나저나 전에 대화한 이후로 한번도 짐에 못갔어요...ㅡ.ㅜ
    제 '오예바'도 다 떨어졌는디....쿨럭....
    암튼 시간나서 들르는데로 사다가 보낼께욤..

    2008.07.14 06:35


prev page next pag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