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iPod NANO 8GB black
Nike+ kit
Air Zoom Structure TryX+ 11
Nike Pro Suit

-_-v
  1. 짹선생 del reply

    역쉬 싸부님 답구만 ㅋㅋ

    나 언제 된장남 만들어줄거야?

    2008.07.27 12:30
  2. BlogIcon mono del reply

    나이키셋 지르신김에 8월 30일에 함 뛰어보시지요?ㅋㅋㅋㅋ

    2008.07.27 17:01
  3. BlogIcon thinkfish del reply

    오홋 땡기는데요. 사용기좀 부탁드려요 ㅋㅋ ^^

    2008.08.01 00:18
  4. 김명일 del reply

    저도 출전합니다. 31일~
    잘 지내셨죠?

    2008.08.05 03:0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등학교 때 체르니 30번까지 쳤던 피아노. 그 때는 피아노 학원가는게 그렇게 싫어서 땡땡이 치고 오락실 가서 놀다와서 학원 다녀왔다고 뻔뻔스럽게 거짓말 하고 그랬었는데... 언젠가부터 내가 피아노를 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이제까지는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구실 및 핑계가 생겨서 확~ 질러버렸다. -_-
여러 사람들의 리뷰로는 가격대비 성능은 좀 짱이라는게 대세인 듯. 이제 음악의 세계도 한번 빠져볼랍니다. (-_-)/
  1. BlogIcon mono del reply

    전 기타를 쳐보고 싶은데 여유가 없지요..ㅎㅎ
    이건 가람형 영향도 없잖아 있지만 고딩때부터 해보고 싶었던거....
    그때부터 계속 미루기만 하던거...ㅋㅋㅋㅋㅋ

    피아노는 초딩때 저도 형이랑 비슷하게 진도 나갔던것 같은데(바이엘 상,하, 체르니 40, 30...소나티네..) 중딩때 음악 실기하느라 '워털루전투' 한번 다시 연습해보고는.....손가락 굳는데는 일년이면 족하다라는 사실을 깨달으며 작별을 고했습니다.ㅎㅎ

    2008.07.27 17:01
  2. 재윤 del reply

    태영아...
    ㅋ이걸루 가라지 밴드하는거?
    나도 사실 너랑 같은 생각 디게 많이 했었거덩..
    나도 피아노 배우며 땡땡이도 치고 했었는데..무쟈게 싫어하고
    근데 요즘 왜이리 피아노 잘치는 사람들이 부러운지..ㅋ

    그래 저거 얼마야? 쓸만해?

    2008.08.08 15:36


사용자 삽입 이미지
Wacom Graphire Bluetooth! 책상 위에 또 하나의 선이 없어졌다! ( ‾ ‾ )/
근데 확실히 Intuos2 보다 안 좋다. 감도가 떨어지는구나.
이젠 그림 그리는 일은 거의 없으니까 손목만 병신 안되면 되지 뭐~
  1. BlogIcon thinkfish del reply

    예전 국내에 들어오지 않았을때 잠시 땡기다가 잊고 있었는데 지르셨군요 ^^
    전 나~~~중에 24인치 액정 타블렛을....노리다 늙어죽을지도 ㅠ.ㅠ

    2008.07.07 14:56
    • 24인치는 아직 없구요 ^^ 20인치를 노릴지도...12인치도 나왔던데 작을것 같기도 하고요. 뭐 항상 고민이죠 ㅋㅋ

      BlogIcon thinkfish 2008.07.11 13:40 del
  2. BlogIcon PINK del reply

    전 잘 모셔만 두고 있습니다. (-_-);;;
    필요할때 잘 써야지~라며 위로중이져. ㅠㅠ

    2008.07.07 20:04
  3. BlogIcon mono del reply

    전 액정타블렛이 뽐뿌를 때리고 있숨다.....ㅎㅎㅎ
    200만원쯤 하던데....

    2008.07.14 06:34
  4. BlogIcon mono del reply

    그나저나 전에 대화한 이후로 한번도 짐에 못갔어요...ㅡ.ㅜ
    제 '오예바'도 다 떨어졌는디....쿨럭....
    암튼 시간나서 들르는데로 사다가 보낼께욤..

    2008.07.14 06:35


GR-DII
Apple & Digitalware. 2008.07.02 16:12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이게 왜 내 손에...;;
  1. BlogIcon PINK del reply

    (>_<)bbb

    2008.07.04 03:26
  2. BlogIcon thinkfish del reply

    ^__^bbb

    2008.07.04 11:26
  3. BlogIcon ggacsital del reply

    ㅋㅋㅋ ^ . ^ ;;;;;;;;;;; bbb

    2008.07.04 19:14
  4. BlogIcon PINK del reply

    다시 와보니 다들 이런 만행을 ㅎㅎㅎ
    그러고 보니 다들 쓰고 계시네요 . ㅠㅠ);;;

    2008.07.06 03:49


스위스 족집게 2
Toy. 2008.04.03 11:06

길 걷다 화장품 가게에서 집어든 족집게가 두달만에 이가 틀어지고, 나가면서 더 이상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해서 쓰레기통으로 직행시켜 버리고, 그 동안 마음 속에서만 질렀던 "비싼 외제" 족집게를 결국 질렀다.
  1. BlogIcon thinkfish del reply

    저도 작년에 질렀는데 이거 물건입니다.
    이정도 정밀도(?)면 족집게의 지존입니다. ^^

    2008.04.03 20:13
  2. BlogIcon 김영자 del reply

    이거 어디서 구입 할수 있는지요? 글구 가격은 얼마인지요? 부탁 드립니다

    2015.02.10 23:38
    • 2008년도에 구매한거라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아마도 펀샵에서 구매했었던 것 같습니다. ^^

      BlogIcon zook 2015.02.11 10:17 신고 del


변태 강아지
Toy. 2008.02.24 10:06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붕가붕가 강아지
USB에 꼽으면 붕가붕가 시작
뽑을 때까지 멈추지 않음. -_-;;



  1. BlogIcon mono del reply

    으하하 왜 안올라오나 했습니다.ㅋㅋㅋㅋㅋ

    2008.02.24 15:39


SIGMA 30.4
Apple & Digitalware. 2007.09.10 01:37

갖고 싶은 카메라 악세사리 두가지 중 한가지 였던 SIGMA 30.4 렌즈를 질렀습니다.
핸드스트랩, 이지 바운스도 같이 질렀습니다. ㅁㅎㅎㅎㅎㅎ




덧, 혹시 삼각대 중에서 가볍고 쓸만한 삼각대 아시는 분 추천 좀 해주세요.
  1. BlogIcon mono del reply

    가볍고 쓸만한 비싼 삼각대. 짓소 카본파이버 시리즈....존내 가벼워요-_-)乃



    4~50만원쯤???.....-_-

    2007.09.10 05:39
  2. BlogIcon shootr del reply

    삼식이 지르셨군요ㅜ.ㅜ
    주크님 70쓰시는 것 같은데 니콘 마운트 인가요? 기분 좋겠습니다.
    이지바운스는 저도 질렀는데 노출을 매뉴얼로 잡아야 한다는 것 빼곤 f값이 작은 단렌즈 와 같이 사용하면 효과 좋~더군요^^

    삼각대는 국민 삼각대 AP로~ㅋㅋㅋ
    최대로 펼쳤을때 다리가 그닥 튼튼하지 않다는 것 빼곤 4마넌에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삼각대라는 명칭에 걸맞게 만족중입니다.

    2007.09.11 09:1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심 1.5m까지 방수되는 작티! 이젠 수영장 갈 때 실컷 찍을 수 있다!~~
중고로 추가배터리 정품+SD 메모리 2GB 포함하여 매우 reasonable한 가격에 구매!

MacBook Pro에서의 사용성
* H.264코덱의 MP4파일로 QuickTime기반이라 Mac과는 최상의 궁합.
* QuickTime Pro를 쓰면 트리밍이 가능해 별도의 편집프로그램 불필요.
* Xacti내장 편집기능도 쓸만함. (자르기와 합치기가 가능)
* MBP의 ExpressCard Slot에 장착한 리더기(more info)로 SD카드를 바로 엑세스.
* iPhoto에서 영상(MP4)과 사진(JPG)을 임포트 & 관리.
* iPhoto에서 iTunes로 드래그해서 iPod으로 바로 전송.
* PictBridge지원으로 MP300과 다이렉트 연결로 사진출력.
  1. BlogIcon mono del reply

    오호라....이것은 저도 심히 땡기는뎁쇼....+_+
    저장매체는?? 메모리카드?

    2007.09.04 02:10


NINTENDO DS
Toy. 2007.06.18 16:57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의 여친이 들고 있는 닌텐도DS 잠깐 만져보고
스크린 속에서 뛰어다니는 강아지를 본 이후로
심하게 끌리고 있다.
구입을 해도 분명히 할 시간이 없을텐데...;;
  1. BlogIcon 강자이너 del reply

    일단 구입하시고 저한테 맡겨놓으시면 어떨까요?^^;;

    2007.06.19 03:17
  2. -元- del reply

    여자친구 사줬는데 이거 은근 잼떤데여...
    두뇌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갠찬코...
    제것도 하나 살까 고민중...

    2007.06.20 15:39
  3. BlogIcon mono del reply

    닌텐독스..일본어판도 괜찮으시면 빌려드릴 수 있음.
    전 질려서...ㅎㅎ 졸라 귀여운데....꽤 금방 질려요.
    '메테오스'게임도 있습니다.

    흠....사전팩을 꼽으면 전자사전도 되니까 확실히 유용해요. 전자사전도 20만원은 넘으니까..
    전 지금 사전으로만 씁니다.

    2007.06.25 02:47


스위스 족집게
Toy. 2007.06.14 18:0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훙... 사고 시푸다
  1. 용사니케 del reply

    이젠 족집게도 간지나는 세상이구나. 나도 하나만 구해줘-

    2007.06.18 12:41


prev page next page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