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 Digitalware

애플워치 밴드 끝판왕 - 'Hokusai' silver chain for Applewatch

모든 시계들이 그렇겠지만, 애플 워치도 밴드를 바꿔가며 차는 맛이 있다. 여러 가지 애플 워치 밴드를 차 봤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애플의 밀레니즈 루프였다. 그렇다가 인스타그램에서 #애플워치밴드를 검색하다가 멈칫하게 만드는 애플 워치 밴드를 발견하게 된다.

'Hokusai' silver chain for Applewatch

 

두툼하고 투박한 디자인이 나를 한눈에 사로잡았다.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도 괜찮을까? 줄 길이가 안 맞으면 어떻게 하지. 가격이 너무 비싼 것 아닐까? 그래도 은인데 가격은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등등 쓸데없는 고민을 딱 5분 하고. 손목 둘레 길이를 잰 다음 바로 주문했다.

그리고 도착했을 때, 택배 박스를 열어보는 순간 패키지 디자인 하나에 모든 걱정은 사라졌다.

 

본품의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었지만 패키지 디자인도 정말 열어보게 하는 맛이 있었다. 이제 잔말 말고 'Hokusai' silver chain for Applewatch의 패키지 디자인을 감상해보자,

 

이렇게 다 꺼낸 후에 저 작은 포켓 두개에 밴드 상, 하가 각각 포장되어 있다. 

 

정말 무게감은 장난이 아니다. 그리고 그냥 그 자체가 간지가 철철 넘친다.

 

지금은 왜 품절 상태인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수작업이다보니 제작된 수량이 소진되어 그런 것이 아닐까 싶다. 애플 워치에게 강력한 남성다운 밴드를 찾는 사람이라면 'Hokusai' silver chain for Applewatch는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24k 밴드를 의뢰 제작하는 것을 제외한다면 나에겐 가장 마음에 드는 애플 워치 밴드이다.

'Hokusai' silver chain for Applewatch 판매처 클릭